CM송이 최근 숏폼과 만나 더욱 단순하고 빠르게 변하고 있다. 단순 반복되는 가사와 빠르고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가 숏폼 콘텐츠에서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는 필수 요소로 작용하면서 기업들의 새로운 필수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 잡은 것이다. 여기어때의 '여기어때 송'은 이러한 트렌드의 대표적인 예시로 최근 코카콜라사의 환타 '징글송'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 Editor's 의견
숏폼 콘텐츠의 특성상 중독성 강한 CM송은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유리하겠네요. 여러분도 기억에 남는 추억의 CM송이 있으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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