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R은 LG 인화원의 임직원 교육 행사 기획·운영을 통해, 조직 구성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창의성과 리더십을 재충전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무드의 캠핑 콘셉트를 바탕으로 헬리녹스와의 브랜드 협업, 푸드트럭 운영, 재즈 아티스트 서민아 공연을 기획했으며,
‘버드나무 브루어리’, ‘모모스 커피’ 등 국내 로컬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새로운 영감과 휴식을 동시에 선사하였습니다.
행사 전반은 단순한 교육을 넘어 조직 구성원 간의 교류와 몰입을 이끌어내는 브랜드 경험 중심으로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