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크라상 외식사업부의 샐러드 전문 브랜드 PIG IN THE GARDEN의 인지도 제고와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디지털 및 오프라인 홍보마케팅을 수행하였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문화 메시지를 전달하며, 다양한 샐러드 메뉴와 브랜드 캠페인을
디지털 콘텐츠로 확산하여 브랜드 경험을 일상 속으로 자연스럽게 연결하였습니다.
특히,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캠페인과 연계한 콘텐츠 전략을 통해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반영하고,
브랜드 철학을 감각적인 비주얼과 메시지로 일관성 있게 전달하였습니다.